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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비 및 관리 비용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거나 제공하는 것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모든 비용을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매출원가가 아닌 비용을 지출하는 모든 것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포괄적 범주입니다. 예를 들어 가상의 회사인 XYZ 회사가 온라인으로 비누를 손으로 만들고 판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매출원가는 비누 제조, 포장 및 배송과 직접 관련된 모든 비용인 원재료, 비누 제조업체에게 지불하는 임금, 포장지, 배송비 등입니다. 판매비 및 관리 비용은 기본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동안 지출하는 기타 비용입니다. 매장에서 운영하는 모든 Facebook 및 Google 광고, 월간 구독료, 새 로고를 디자인 한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지불한 수수료 등을 포함합니다. 판관비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판관비는 기업이 수익성을 파악하기 위해 준비하는 재무제표인 손익계산서에 표시됩니다. 연간 손익계산서에 대한 총 판관비 수치를 계산하려면 해당 연도에 대한 회사 장부를 살펴보고 거기에 표시된 매출원가 외의 모든 비용들과 이자 또는 소득세 비용을 합산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판관비 범주에는 판매 비용, 일반 비용 및 관리 비용의 세 가지 유형의 비용이 나열됩니다. 경우에 따라 특정 영업 외 비용이 판관비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먼저, 판매 비용은 회사의 비즈니스에서 발생하는 모든 판매 또는 마케팅 비용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Google 및 Facebook 광고나 신문에 게재하는 광고 비용, 판매원 또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지불하는 모든 임금 또는 수수료, 출장 경비 및 접대 비용 등이 있습니다. 일반 비용은 원가, 판매 또는 관리와 관련이 없는 비즈니스에서 지출하는 모든 비용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임대료, 은행 수수료, 사무용품비, 보험료, 간행물 및 소프트웨어 구독료, 기타 소액 현금 비용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관리 비용은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쓰는 비용입니다. 관리 비용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임직원의 급여, 회계사 및 변호사 수수료, 경영 컨설팅 비용, 일부 영업 외 비용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판관비와 별도로 나열되지만 손익계산서에서는 때때로 판관비와 함께 묶입니다. 비영업 비용은 다음을 포함하여 비즈니스의 일상적인 운영과 관련이 없는 비용을 지출하는 것입니다. 쓸모없는 재고 비용, 감가상각비, M&A 및 소송 법률 수수료 등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판관비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판관비율은 회사가 벌어들인 모든 판매 수익 중 몇 퍼센트가 판관비로 들어가는지 보여줍니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판관비율 = 총 판관비 / 총 판매 수익 '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한 가상 회사 XYZ 회사의 판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관비율 = $ 6,450 / $ 24,200 따라서 판관비율은 26.65 %로 나타납니다. 이것은 XYZ 회사가 벌어들인 모든 판매 수익의 26.65%가 판관비에 지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좋은 판관비율은 얼마 정도일까요? 일반적으로는 판관비율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평균 판관비율은 사업의 종류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제조업체는 판관비가 매출의 10 %에서 25 %까지 다양하지만, 의료 서비스 분야에서는 판관비가 매출의 50 %에 근접하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회사는 판관비를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외부 투자자들이 기업의 장부를 볼 때 비용 절감 기회를 찾는 첫 번째 항복 중 하나는 판관비입니다. 왜 그럴까요? 일반적으로 기업이 지출에 부주의하게 되는 항목들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판관비가 통제를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때로는 앉아서 작년의 모든 판관비 지출을 확인하는 간단한 행동만으로도 통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먼저 다음과 같이 수익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비용을 찾으십시오. 성과를 얻지 못하는 Facebook 및 Google 광고 캠페인, 필요성이 적은 소프트웨어 구독료, 비즈니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 불필요한 접대 및 출장 경비, 소액 현금 비용 등의 비용부터 절감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모든 사무실 공간이 필요합니까? 아니면 일부를 다른 기업에 전대할 수 있습니까? 전기 및 난방 비용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까? 회사의 인터넷 및 전화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각 기업의 월별 지출을 살펴보고 초과 지불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지출을 더 자세히 추적하는 것도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사소한 현금 기록도 보관하십시오. 직원들이 전용 영수증 앱을 사용하여 모든 영수증을 스캔하고 추적하도록 하십시오. 일일 지출을 더 자세히 추적할수록 향후 통제에서 벗어날 가능성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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