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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 정의와 분류

튜니비 2021. 1. 6. 15:12


간단히 말하면 간접비는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간접비는 회사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의 요약이며 손익계산서에 표시됩니다. 간접비를 추적하고 분류할 때 비용을 계획하고 수익 마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비즈니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간접비는 비즈니스를 유지하기 위해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원자재 및 직접 노동에 대한 상품 생산 또는 서비스 제공에 지출하는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베이커리에서 크루아상 재료를 구입할 때 그 비용은 매출원가에 포함됩니다. 베이커리 배달 차량에 대한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은 서비스 비용입니다. 이 두 비용은 모두 회사의 비즈니스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수익을 창출하는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임대료, 회계사 고용 비용, 관리 비용 등이 모두 간접비입니다. 이러한 비용은 빵집이 돈을 버는 방식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지만 비즈니스를 계속 운영하는데 필요합니다. 그럼 간접비와 운영비는 무엇이 다를까요? 돈을 지출하는 방식을 분류할 때 간접비와 운영비 사이에 중요한 차이가 있습니다. 간접비는 비즈니스 유지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지만 운영비에는 간접비와 매출원가 및 서비스 비용이 모두 포함됩니다. 운영비는 비즈니스 운영 과정에서 지출하는 모든 것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범주입니다. 즉, 간접비는 운영비 안에 포함되는 것입니다. 간접비와 일반 관리비 사이에서는 어떠한 차이점이 있을까요? 일반 관리비는 회사 전체에 적용되는 비용이며 주된 영업 활동과 반드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기업은 일반 책임 보험, 사업 면허증, 사무용품, 회계 및 법률 수수료, 은행 수수료 등의 비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업은 현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더라도 이러한 간접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간접비는 비즈니스가 생산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직접 관련되지만 하나의 특정 프로젝트와 관련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건설 회사에는 회사가 현재 진행 중인 모든 프로젝트를 감독하는 관리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월급은 간접비가 될 것입니다. 회사가 작업 중인 이 프로젝트가 없다면 그를 고용하지 않아도 되고 급여도 지출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간접비에는 고정 간접비, 변동 간접비 또는 반 변동 간접비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고정 간접비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베이커리 임대료는 매달 같은 금액입니다. 사업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느냐에 상관없이 매월 동일한 금액의 임대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고정 간접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재산세, 대출 이자비용, 청소 서비스료, 웹 호스팅 수수료, 인터넷 및 전화 요금 등이 있습니다. 변동 간접비는 비용이 변동하면서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예를 들어,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가스 오븐을 사용하는 경우 매월 다른 양의 가스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매월 가스 요금이 다릅니다. 변동 간접비의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기세, 수도세, 차량 수리비, 건물 또는 장비 수리비, 지원 인력 채용비 등이 있습니다. 반 변동 간접비는 변동 간접비와 고정 간접비 사이에 속하는 비용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 전화에는 일정한 월별 요금이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여행을 하거나 데이터 한도를 초과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전화 요금제가 월별 최소 고정 요금이기는 하지만 그 외에도 약간의 변동 비용이 있습니다. 반 변동 비용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원 보너스, 회계사 수수료 - 월 최소 비용을 청구하고 나머지는 수행해야 하는 회계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 청소 서비스료 - 정기 업무 외에 추가 청소를 해야 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간접비가 분류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분류작업을 하면 정확한 기록을 유지하고 정확한 재무제표를 생성하며 자금이 어디로 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접비는 일반적이거나 특정 범주에 속하기도 합니다. 일반 간접비는 전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임대료는 일반적인 간접비 유형의 좋은 예입니다. 특정 간접비는 회사의 특정 부분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간접비는 주방 수도세 및 가스비와 같이 제품 생성과 간접적으로 관련됩니다. 기타 특정 간접비는 회계, 급여 및 일반 비즈니스 관리와 같은 지원 서비스의 결과입니다. 간접비에 대한 정확한 분류는 비즈니스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가장 일반적인 간접비 분류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 간접비 : 마케팅 비용입니다. 예를 들면, 온라인 광고, 간판 및 대행사 수수료 등이 속합니다. 관리 간접비 : 경영관리 및 지원 서비스에 드는 비용입니다. 예를 들면, 부기, 회계, 급여, 일정 관리 및 인적 자원에 관한 비용이 속합니다. 연구 간접비 : 신제품 또는 시장 조사 비용입니다. 예를 들면, 컨설턴트 비용, 연구 및 진단, 소프트웨어 구입비 등이 속합니다. 교통비 : 제품 또는 서비스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교통 비용입니다 예를 들면, 출퇴근, 회의를 위한 차량 연료비 등이 속합니다. 제조 간접비 : 임대료, 청소 서비스 및 장비 유지 보수와 같은 제조 시설 운영 비용이 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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