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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부채를 빠르게 상환하는 다양한 방법들 중에서 회사 내부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전략인 ' 수익 증대 및 비용 감소 '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비용 감소를 위한 전략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지출 내역의 확인과 이해입니다. 회사가 지난 영업활동 기간 동안 발생한 모든 비용을 알고 있나요? 비용 감소를 위해서는 현재 지출하고 있는 비용들을 자세히 이해하고 있어야 이를 줄이기 위한 방법도 모색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부채 상환을 자동화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익 대금을 받을 때마다 수익의 일정 비율을 대출 기관에 즉시 상환하는 것입니다. 매달 은행 계좌에서 상환금 자동 이체를 설정하여 계좌에 돈을 보관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도록 합니다. 세 번째, 마진이 낮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다면 이를 비즈니스에서 제거합니다. 수익성이 높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를 극대화하면 실제로 수익을 창출하지 않는 제품에 대한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자산 판매 후 임대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회사가 최근에 새로운 영업용 차량이나 기계 장치를 구입했다면, 이를 다시 되팔고 임대 방식으로 전환하여 사용하면 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대로 전환하기 전에 이 전략이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하는 데 유리한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다섯 번째, 회사는 작은 비용 지출일지라도 줄이는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사무실 청소 비용을 줄이는 방법과 같은 작은 것부터 사무실 크기를 줄이는 방법과 같은 비교적 큰 지출 부분까지 모두 살펴보고 따져보아야 합니다. 이제 수익 증대를 위한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현금이 많을수록 사업 부채를 더 빨리 상환할 수 있습니다. 너무 당연하지만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따라서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살펴볼 때에는 현금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첫 번째, 수익 창출의 다양화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다양화하여 수익 창출원을 늘리는 것입니다. 현재의 생산 시스템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얼마나 추가할 수 있는지 검토합니다. 또한 마케팅에 대한 접근 방식을 다양화하고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을 강구합니다. 두 번째, 판매 가격 인상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다양화가 불가능하고 판매량을 늘리는 것 또한 힘들다면, 판매 가격을 인상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가격을 인상하기 전에 기존 고객에게 가격이 곧 인상될 것임을 알리고 가격 인상이 적용되기 전에 주문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대부분의 기존 고객들은 가격이 오르기 전에 되도록 많이 사두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매출이 크게 오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판매량을 증대시키는 것입니다. 단골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거나 기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번들로 묶어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는 등 새로운 판매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깜짝 세일, 한정 행사 또는 회원 가입 할인 행사 같은 전략으로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재고 확인입니다. 회사 창고에 있는 재고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체된 재고가 많으면 현금 흐름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판매되지 않은 재고에 대한 반품 권한을 제공하는 공급 업체로 전환할 수 있는지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다섯 번째, 미사용 자산을 매각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자산 리스트를 작성해 보고 이를 매각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또한 사무실의 일부를 다른 사업체에 임대할 수 있는지, 원격 근무로 임대료를 절약할 수 있는지 등 다양하면서도 창의적인 방법을 강구하여 기존 자산에서 추가 수익을 창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