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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손익보고서

튜니비 2021. 2. 9. 17:02

 

손익계산서를 포함한 외부 재무제표는 공식적으로 확립된 확립된 규칙 및 관례를 준수합니다. 대조적으로, 내부 회계 보고서의 형식과 내용은 내부 관리자들에게 융통성을 줍니다. 여러 기업의 내부 재무 보고서를 살짝 들여다 볼 수 있다면 기업 간의 다양성에 놀랄 것입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내부 손익보고서에 판매 수익 및 비용을 포함합니다. 이 광범위한 정보 외에도 회계 담당자가 손익보고서에 포함해야 하는 특정 형식 및 세부 수준, 특히 운영 비용 보고 방법에 대해 일반화하기가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관리자를 위해 준비된 이익 성과 보고서를 일반적으로 손익보고서라고 합니다. 이러한 보고서는 관리자가 필요로 하는 주기만큼 준비합니다. 보통은 월별 또는 분기별로 준비하지만 일부 비즈니스에서는 매주 또는 매일 준비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기밀 손익보고서는 비즈니스 외부로 유포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보고서에는 경쟁사가 알고 싶어 하는 민감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회계사는 너무 많은 세부 데이터와 정보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리자는 바쁜 사람들이며 길고 난잡한 이메일을 읽거나 너무 많은 세부 정보가 포함된 여러 페이지의 손익보고서를 읽는 것으로 시간을 낭비하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손익보고서는 빠르게 읽을 수 있도록 압축해야 합니다. 관리자가 더 많은 세부 정보를 원하면 그때 추가적으로 제공하면 됩니다. 이상적으로 회계사는 하나의 컴퓨터 화면에 맞는 손익 메인 페이지를 준비해야 합니다. 비록 이 보고서는 실제적인 문제를 파악하기에 너무 간단할 수 있지만 어쨌든 간결하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은 판매 수익에서 상품 판매 비용을 공제한 다음 외부 보고용 손익계산서와 내부 손익보고서에서 관리자에게 총 마진을 보고 합니다. 그러나 내부 손익보고서는 매출 출처와 매출원가의 구성 요소에 대해 훨씬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리자들이 의사결정 분석 및 수익 전략 계획 수립에 사용할 수 있는 요점 또는 신속하고도 정확한 수익 모델이 필요합니다. 요점은 관리자가 수익을 창출하는 중요 요소를 상호 작용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1페이지 이하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판매 가격을 5% 낮추어 판매량을 10% 늘리면 수익은 어떻게 될까요? 수익 센터 관리자들은 이러한 질문에 신속하게 대답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내부 손익보고서의 총 마진선 아래에서 보고 관행은 회사마다 다릅니다. 표준 패턴이 없습니다. 한 가지 큰 질문이 있습니다. 영업 비용을 손익보고서에 어떻게 표시해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기업마다 내부 손익보고서에서 영업 비용을 다르게 보고합니다. 영업 비용 보고를 위한 기본 선택은 ' 지출 목표 ' 기준과 ' 비용 행동 ' 기준 중에서입니다. 1) 지출 대상에 따른 영업 비용 보고 : 내부 손익보고서에 영업 비용을 표시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지출 대상 기준에 따라 나열하는 것입니다. 이 기준은 급여 및 임금, 판매원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임대료, 감가상각비, 운송비, 임대료, 광고비, 보험료, 공과금, 사무용품비, 통신비와 같은 비용을 지출 대상에 따라 분류합니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 기업은 다양한 수익센터별로 비용을 추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비를 기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수익 센터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급여는 해당 수익 센터에 속하는 것으로 기록됩니다. 수익 센터 관리자에게 영업 비용을 보고하기 위한 지출 대상 기준은 실용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용 통제는 기업에서 구매하는 특정 품목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이 정보는 관리 통제에 유용합니다. 수익 센터 관리자는 임금 및 급여 비용을 분석하여 현재 및 예측 판매 수준과 관련하여 추가 또는 더 적은 인력이 필요한지에 대해 결정합니다. 관리자는 보험 대상 자산 유형과 화재 손실 위험과 관련된 화재 보험 비용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비용 통제 목적을 위해 지출 대상 기준이 잘 작동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수익 센터 관리자에게 운영 비용을 보고하는 이 방법은 이익을 창출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마진을 모호하게 합니다. 관리자는 마진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2) 비용 행동에 따라 영업 비용을 추가로 분리 : 판매를 위한 일반적으로 가장 큰 변동비는 상품 판매 비용입니다. 매출원가 외에도 기업은 판매량 또는 매출금액에 따라 다른 비용이 발생합니다. 사실상 모든 기업은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판매 활동에 민감하지 않은 고정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출 대상 기준에 따라 분류된 영업 비용을 취하고 각 비용을 변동 또는 고정비로 추가적으로 분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영업 비용을 변동 및 고정비로 분리할 때의 주요 이점은 마진을 보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진은 판매를 위한 모든 변동비를 판매 수익에서 공제한 후의 잔여 금액입니다. 즉, 마진은 모든 변동비를 판매 수익에서 공제된 후 고정비가 판매 수익에서 공제되기 전의 수익과 같습니다. 마진은 해당 기간의 총 고정비와 비교됩니다. 마진과 고정비를 직접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실히 알기는 어렵지만 기업의 내부 손익보고 관행이 공개되지 않았거나 일반적으로 이용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은 영업 비용을 변동 또는 고정비로 분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수익 결정을 내리기 위해 관리자는 영업 비용의 변동 및 고정비 특성을 알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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